귀하께서는 올해 한 번이라도 경기도 홈페이지(http://www.gg.go.kr)에 방문하신 적이 있습니까?
Q1
네이버,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‘경기도’ 또는 ‘경기도청’을 검색해서 |
(2126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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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군 홈페이지, 부동산/관광/공공데이터 포털 등 기타 검색을 통해서 |
(455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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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NS(페이스북, 트위터, 블로그 등) 이용 중 링크를 통해서 |
(464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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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스, 신문 등 언론 보도 등을 통해서 |
(71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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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소창에 www.gg.go.kr를 직접 입력해서 |
(156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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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의견 |
(54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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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답변에 대한 결과보기 |
조직도, 담당공무원, 청사안내, 도 상징물 등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|
(318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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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(불편사항신고) 접수를 위해 |
(233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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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기도 도정 정보(채용, 고시, 민원, 행정, 정책 등)를 알아보기 위해 |
(985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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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기도 관련 뉴스, 보도자료 등을 알아보기 위해 |
(708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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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기도 문화, 관광, 생활 정보 등을 알아보기 위해 |
(846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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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19 관련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(발생동향, 진료기관 등) |
(157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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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기도의 31개 시군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|
(51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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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의견 |
(28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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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답변에 대한 결과보기 |
Q6
귀하께서는 경기도 홈페이지의 다양한 콘텐츠 중 어떤 것을 자주 이용하십니까? 모두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.
코로나19 발생동향 및 방역정책 |
(814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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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스(보도자료, 공공기관·시군 소식, 의회 소식, 기자회견 생중계 등) |
(1695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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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(민원·청원 접수, 불편사항 신고, 민원발급 등) |
(902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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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공개 청구 |
(265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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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산·결산 정보 |
(248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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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야별 정책정보 |
(960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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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통·참여(제안·공모 접수, 상담신청, 공익제보 등) |
(1168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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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유시설 예약 |
(347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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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무원 임용시험 및 채용정보 |
(473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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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시·공고, 입찰공고 |
(733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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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린도지사실 |
(159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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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도 |
(424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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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기도 상징물·슬로건 |
(280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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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의견 |
(43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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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답변에 대한 결과보기 |
Q7
귀하께서는 올해 한 번이라도 경기도 홈페이지에서 정책정보를 찾아보신 적이 있습니까? 있다면 어떤 분야의 정책정보를 찾아보셨습니까? 모두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.
복지 |
(1227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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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품·건강·의료 |
(612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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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림·축산·해양 |
(217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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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·취업 |
(972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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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통·건설·환경 |
(814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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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시·주택·토지 |
(824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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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업·경제·투자 |
(384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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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화·관광·체육 |
(1255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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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방·재난·안전 |
(423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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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세·법무 |
(266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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찾아본 적 없음 |
(342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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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8
귀하께서는 경기도 홈페이지의 콘텐츠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매우 만족한다 |
(546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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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만족한다 |
(1965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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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통이다 |
(730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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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불만족한다 |
(74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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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우 불만족한다 |
(11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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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10
귀하께서 경기도 홈페이지의 콘텐츠에 대해 개선하고 싶은 사항은 무엇입니까?
Q11
귀하께서는 경기도 홈페이지의 편의성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Q12
귀하께서는 경기도 홈페이지의 아래의 기능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매우 만족한다 |
(557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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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만족한다 |
(1903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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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통이다 |
(763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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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불만족한다 |
(93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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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우 불만족한다 |
(10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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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14
귀하께서 경기도 홈페이지 기능 및 편의성에 대해 개선하고 싶은 사항은 무엇입니까?
Q15
귀하께서는 경기도 홈페이지 홍보배너의 디자인과 현황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매우 만족한다 |
(571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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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만족한다 |
(1817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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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통이다 |
(810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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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불만족한다 |
(113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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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우 불만족한다 |
(15명 / 3326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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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17
귀하께서 경기도 홈페이지의 홍보배너에 대해 개선하고 싶은 사항은 무엇입니까?
Q18
귀하께서는 경기도 홈페이지의 메뉴구성 및 디자인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매우 만족한다 |
(633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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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만족한다 |
(2085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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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통이다 |
(953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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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불만족한다 |
(170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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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우 불만족한다 |
(19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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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20
귀하께서 경기도 홈페이지 메뉴구성 및 디자인에 대해 개선하고 싶은 사항은 무엇입니까?
매우 만족한다 |
(627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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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만족한다 |
(2192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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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통이다 |
(929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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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로 불만족한다 |
(101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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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우 불만족한다 |
(11명 / 3860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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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22
경기도 홈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.
(만족스러운 점,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, 추가되었으면 하는 사항 등)
bi***@***
| 2022.12.29
2023년에 더욱 발전하는 경기도가 되기를 랄뿐입니다.
al***@***
| 2022.11.06
조사 결과 잘 봤습니다. 응원합니다.
ki***@***
| 2022.10.22
새롭게 앞서가는 경기도 응원 합니다.
tj***@***
| 2022.10.19
발전하는 경기도를 항상 응원합니다.
gg***@***
| 2022.10.19
결과를 니름으로 보기에 대체로 무난하다. 꼬집어 언급한다면, ISP(인터넷서비스 제공사)를 통한 접속이 63.9%로 직접 찾은 이용자는 4.7퍼세느로 미미한 편이다. 그리고 이요 기기를 보면 PC사용자가 57.2%로 과반을 상회하지만, 42.8%의 모바일은 대단한 면이 크다. 이는 휴대기기로의 접근을 한다는 개념에서 보면 도정을 피부로 접하고 있다는 것으로 인식된다. 검색서비스 측면으로 80%이상이 도정을 주요 대상으로 하고 있다. 변화를 갈구하는 경기도민의 참다운 뜻이 아닌가 생각한다. 새로이 출발하는 도지사의 구호가 『변화의 중심, 기회의 경기』와 비슷하게 보이는 것 같다. 우리 경기도가 대한민국의 【 변화/도전 】을 선도해 나가리라 믿는다.
96***@***
| 2022.10.19
발전하는 경기도를 응원합니다!!!
ma***@***
| 2022.10.19
온라인! 오프라인! 경기도정의 진심어린 노력을 지원합니다!
kw***@***
| 2022.10.19
참여완료^수고하셨습니다
cy***@***
| 2022.10.19
고생하셨습니다
se***@***
| 2022.10.19
좀더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시정정책의 다각적 변화를 갖어올수 있기를 바랍니다!